카르발람 투페른 및 랭크 게임 투페템 트리가 포함된 공략을 시작합니다.일단 찬바람의 투페른 바로 이거?
adetfe, aptfe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무난하게 아직 상대 빌드를 모르기 때문에 어둠으로 가줍니다.아니면 아군에 ad딜러가 부족하면 이빨 안으로 가서 원딜 페른 빌드로 가기도 합니다. 카르발람 쿠페의 다음 철자는?
철자가 유체화 점멸입니다. 그 이유는 회피기가 없어서 이동으로 피하거나 w골 차를 제치고 맞추는 확률과 성공률을 높이기 때문이지요. 이 덕분에 카르발라 무·토우페은 나쁘지 않는 피크지만 적과 아군의 궁합이 좋습니다. 카르발라 무·토페프레ー의 최대 장점은 숟가락을 태우기 쉽다는 점이지만 아군이 뽑 킹의 조합이라면 미뇽이 일렬로 기면서 와카+레드 카드에서 빠르게 라인을 찍어 주고 아군 뽑 킹의 옆으로 Q를 함께 던지고 들어 마나 부족하면 미니온에 블루 카드를 보내어 주고 교전이 시작되자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적 요인에 골 차를 던지고 나오면 도 배의 역할은 끝입니다. 이 때문에 차가운 바람이나 표지보다 점화, 탈진, 유체화의 선호도가 높은 이유입니다.
까르바람의 쿠페 스킬은 q손마입니다. 차가운 바람의 토페템 트리는요?
카르발라 무·토페템츠리ー은 대체로 루ー뎅/만년 서리 하나를 선택하고 2코어에서 고속 연속 사격 포를 달립니다. 많은 분들이 넘기는 부분이지만, 차가운 바람의 나락에서 의외로 AP트리에서도 고속 연속 사격 포의 효율이 높습니다. 찬바람이 적과 나의 교차점의 차가 곧 길인지 몸에 맞는 것으로 갈라지는 상황도 잘 있고 원 딜 챔피언도 미뇽에 납작을 치다에 가서 스킬 포화를 받고 전광판 직행하는 것이 자주 일어나만큼 긴 사거리가 갖는 이점은 대단 합니다. 특히 525+150=675의 사거리에 날아오는 확정 혼절은 뽑 왕과 카이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후는 존아, 데빈 캡, 리치 베인 등을 추가로 올리고 타격을 더 줍니다. 미드·토우페룽 및 토우페템츠리ー은?
미드 풍선의 시작은 감전에 갑니다.뛰어난 푸쉬력과 LoL최상급의 사거리를 가진 고급 압축 기술 와일드 카드, 다양한 성능을 가진 카드 없이 등으로 라인전을 극복하고 6렙 전까지는 조용히 CS를 취하며 가끔 상대방을 견제하고 궁극기가 돌아올 때마다 다른 라인을 궁극기에 기습하고 초중반 라인전을 유리하게 이끄는 형태의 운영을 하게 됩니다. 블루 카드의 마나 수급에 의해서 라인 유지력도 준수한 수준이며 카드 가가 타워에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상대가 라인을 잠시 비웠다 너무 이르다는 사이에 타워 체력을 탁탁 털어낼 수이기 때문입니다.
시작된 아이템은 부패물약입니다. AD 캐리에 포커스가 맞추기 쉬운 중후반의 1타라도 대치 상황에서의 와일드카드 좁히기로 상대적으로 불리한 체력 상황을 만들어내는 포킹형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전반적인 스킬 구성을 볼 때 타론, 르블랑 같은 로밍형 암살자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식이다. 한 타 때는 적극적으로 딜을 넣기보다는 후방에서 와일드카드와 골드카드로 상대의 흐름을 끊어버리는 플레이를 추천합니다. 중후반에 가장 캐리력 있는 원거리 딜러 옆에서 싸우는 적을 골드카드로 막는 것. 기습적으로 점멸 – 골드카드를 적의 주요 딜러에게 파는 이니시에이팅도 가능하므로 초반 킬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진행해 줍니다.스킬은 칼바람 투페른이나 빌드처럼 q선마입니다.미드 투 페템 트리는요?미드·토페템츠리ー은 영겁을 추가합니다. 2023프리 시즌에서 다시 부활한 과거의 코어 아이템. 수준 6까지 약한 라인전을 캐털리스트의 유지력을 통해서 감당할 시간이 갈수록 강해지는 아이템의 특성상 쿠페 중반의 교전력을 올리는 데도 크게 도움이 됩니다. 교전 중에는 블루 카드가 사용하지 못 해서 부족하게 된 마나톤과 체력도 크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그리고 만년설로 광역cc기를 노리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