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금내산】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추천

모로칸오일헤어트리트먼트 #모로칸오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MOROCCANOIL TREATMENT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헤어케어, 컨디셔닝, 스타일링, 피니시까지 모두 가능한 단 하나의 헤어오일 트리트먼트

Bella입니다. “◡”오늘은 내가 아끼는 헤어 트리트먼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모로 강 오일은 언제나 면세 찬스에서 싸게 구입하고 있었지만, 코로나의 사계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고 마지막 1개를 아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01. 염색, 펌, 자외선 등으로 손상모발 개선을 돕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02. 젖은 모발에 바르면 트리트먼트에, 마른 모발에 바르면 에센스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헤어케어 오일입니다. 03. 즉시 흡수되어 잔여감이 없습니다.

[모로 강 오일의 사용 방법]모발의 손상 정도에 따라서 1~3펌프를 잡고 모발의 중간에서 털끝까지 바르고 블로 드라이합니다.[사용 TIP]샴푸 후 타올 건조한 젖은 머리에 사용 모발 손상의 개선, 부드러움과 탄력 증가에 도움이 되고 드라이 시간을 줄이는 마른 모발에 사용 파사츠인 머리를 부드럽게 윤기와 정전기 방지에 효과적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의 경우 ‘연모, 밝게 염색한 모발’용이며 일반 트리트먼트는 모든 모발용입니다.성분은 동일한데 라이트 색상이 조금 더 밝고 텍스쳐가 가볍대요~

모로칸오일의 핵심성분인 아르간오일 아르간나무는 깊은 뿌리와 작은 잎으로 척박한 땅에서 매우 건조한 바람을 견디면서 영양분을 응축시켜 아르간열매를 달게 되는데 이것이 아르간오일의 원료입니다.모로칸오일 전 제품에 포함된 아르간오일은 모로코 지방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아르간오일만을 사용하며 콜드 프레스 방식과 기적의 비율로 배합된 포뮬러입니다.

모로칸오일이 왜 유명해졌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제 기억이 맞다면 한때 굉장히 붐이었을 것 같아요.모로칸오일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번 한국을 쓸고 갔는데 그때 영업한 사람 중 한 명이 저예요.

써보니 저는 일단 ‘향’ 향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어디서도 안 맡아본 독특한 향인데 나쁘지 않고 향도 오래가고 나중에 은은해지고 정말 고급스러운 향이 나요~ 저는 특히 롱스트레이트라 움직일 때마다 향기가 나는데 향기 하나만 보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저뿐만 아니라 엄마도 사용하고 있지만 지금 제가 사용하는 것은 펌프가 없어서 사용하기에 조금 불편합니다 ㅠ_ㅠ 만약 구입한다면 펌프가 달린 제품을 구입해서 편하게 사용하세요:)샴푸만 하고 린스나 트리트먼트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저는 머리만 드라이를 하고 중간~머리끝은 자연건조를 시키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하면 정말 푸석해 보여요 밖에는 빛때문에 갈색으로 보이지만 염색 X펌 X)확실히 아까보다 차분해졌죠?솔치키….자랑하면…이탈리아에 있을때 학원친구들이 머리가 예쁘다고 해서 한국제품을 쓰냐고 다들 한번씩 물어보곤 했어요…그때는 모로칸이 아니라 미장센을 썼는데 아무튼 저는 머리가 상할까봐 염색도 안하고 파마도 안해서 태어나서 파마를 한번도 안해봤어요.어렸을 때 샤기컷을 해서 머리카락이 부스스해지는 것을 보았고, 그 후 트라우마가 생겨서 파마는 싫었습니다.모로칸오일을 바르면 ‘향기’도 좋고, 모발이 차분해지면서 윤기도 보송보송하고 생기있어 매우 애정이 깊습니다.헤어 에센스 중에서는 제 마음속에서 1위입니다모로칸오일 내돈 찐 후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