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올해 초부터 다시 운동 시작한거 아세요? 제가 작년에는 운동이 너무 귀찮아서 거의 1년 쉬게 되었어요. 사실 그 전까지는 제대로 운동을 하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수영이라든지 필라테스라든지 나름대로 조금씩 뭔가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지금까지 저에게 딱 맞는 운동이나 정말 재미있어서 하는 운동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에 항상 2~3개월 정도 하면 질려서 그만두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수영의 경우는 운동만 하면 배가 당신~무거워서 운동을 한 후에 바로 먹게 되기 일쑤였어요. 다이어트를 위해 시작한 수영이지만 하다보니 살이 쪄버려서 결국 그만두었습니다. 흐흐흐 그렇게 되니까 자연스럽게 운동을 좀 쉬게 됐는데요.
올해 초부터 인천 논현점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런 점핑운동센터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엄마가 친구를 통해 알게 됐다며 같이 가자고 해서 나도 호기심에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날 엄마를 따라간 게 올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점핑 운동이 저에게 정말 잘 맞는 운동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점핑 운동의 가장 큰 장점은 신나는 노래를 펑펑 틀면서 강사가 알려주는 동작을 따라하면서 운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운동을 하다가도 그만두게 된 이유가 쉽게 질려서라고 말씀드렸잖아요. 그런데 이 인천 논현점핑은 항상 노래도 바뀌고 동작도 여러 가지 가르쳐 주시니까 지루할 틈이 없다고나 할까. 특히 저는 아이돌 음악을 좋아하는데 아이돌 음악 중에는 신나는 게 많잖아요. 강사님께서 이런 음악으로 점핑운동 안무를 짜서 수업시간에 즐겁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면서 동시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점핑 운동은 운동할 때 분위기 자체가 굉장히 힘차고 활기차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운동 내내 뛰면서 운동을 해야 하니까 다들 에너지가 넘치거든요. 사실 저는 처음에 이 넘치는 에너지가 감당할 수 없게 느껴져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져서 저도 모르게 따라하고 있어요.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뛰어놀 수 있기 때문에 소리를 내면서 운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저한테 같이 다니자고 했던 엄마도 저처럼 운동을 계속하는 타입은 아니에요.아마 이번이 처음으로 이렇게 오랫동안 운동을 하는 것 같아요. 다행히 이번에는 엄마도 잘 맞는지 꾸준히 즐겁게 다시 시작하고 있어요.
바른 자세로 운동을 하는 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인천 논현 점핑을 하다 보면 자세도 좋아지고 통증이 사라지면 더 좋아할 거예요. 그리고 저는 원래 운동을 할 때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편이에요. 원래 땀이 적거든요. 그런데 얘는 뛰면서 하는 운동이라 아무리 저라도 땀이 줄줄 나요.저는 지금까지 이렇게 땀을 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정기적으로 땀을 잘 배출해줘서 그런지 요즘 피부도 많이 좋아졌어요. 독소 배출이 원활해지니까 자연스럽게 혈색도 깨끗해진 것 같아요. 살도 빠지고 피부도 맑아지는 요즘 건강 만족도가 최고예요. 내 외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어지기 때문에 정신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굳이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싶은 분들께 인천 논현점핑을 꼭 권합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살이 빠지는 건 물론 혈액순환도 잘 되고 건강도 좋아질 거예요.
그리고 이건 좀 비밀인데 저는 점핑 운동을 시작하면서 변비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 전에는 화장실에 자주 가지 못하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거든요. 나름 요구르트도 잘 먹고 식이섬유도 잘 먹으면 먹는데 변비만큼은 쉽게 나아지지 않았어요.그런데 점핑 운동을 계속하다 보니까 상하 운동이 잘 돼서 그런지 그 전보다 훨씬 화장실에 가고 있어요.아마 이것도 제 피부가 좋아지는 데 한몫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여러분도 꾸준한 인천 논현점핑으로 건강 조심하세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논현점핑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고개로 61 라피에스타 별관 2층 225호 논현점핑논현점핑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고개로 61 라피에스타 별관 2층 225호 논현점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