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시 경찰 HCM Go Vap에 있는 대출전문회사 F88의 본사를 수색

베트남 호치민시 경찰 HCM Go Vap에 있는 대출 전문 회사 F88회사 본사 수색 3월 6일 아침, 호치민 시 공안부의 많은 인재는 고 바부 지방 경찰과 협력하고 그엥오앙 거리의 한 구간을 봉쇄하는 교통을 통제했다.이 지역은 대규모 여신 전문 금융 회사인 F88컴퍼니의 본사가 있다.수사 기관 관계자에 따르면 F88회사는 자금을 빌려전문 회사에서 수백명의 채권 추심원이 있어 과거의 대출자들을 위협하고 재산상의 유용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F88은 2013년에 설립되어 개인 금융 서비스와 전당포의 제공자로 불렸다.베트남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규모와 속도로.그 회사는 전국에 830개 지점을 갖고 있다.탄호아의 F88기업 활동과 관련, 2월 초, 탄호아 경찰은 관내 F88기업 합동 주식 회사 지점의 전당포를 상대로 행정 위반 기록을 작성했다.탄 성, 디엔비엔, 바 딘, 꽝, 동선, 동토…… 그렇긴 이들은 관리 장부를 만들어 번호를 저장하는 등 사회 질서 행정 관리 분야에서 위반 행위가 적발됐다.탄호아 경찰은 또 F88주택 담보 대출 금리와 대출 금리가 국가 은행이 허용하는 금리 한도 안에 있지만 여기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주택 담보 대출 자산 등록 과정에서 고객이 더 많은 과도한 수수료를 내야 한다고 밝혔다.구체적으로 대출 조건 감정(월 1.4%), 공약 재산 관리비(약속 장소에 재산을 맡기면 월 2~3%, 대출 희망자는 월 5%)등의 수수료와 보험 서비스 등록비가 붙는다.이처럼 고객이 신용 대출로 써야 하는 수수료와 이자 총액은 매우 높다.고금리 대출에서 많은 사람이 곤란하고 있다. 6-3왕조, 형사 경찰서는 Go Vap지구(호찌민시)의 경찰과 협력했다.HCM)및 관련 부서는 Nguyen Oanh Street에 있는 F88 Financial Company의 본사 지점을 수색했다.

경찰, 호찌민 F88 본사 압수수색 경찰이 호찌민 고밥구에 있는 F88 회사의 본사 건물을 봉쇄했다.

수백 명의 경찰이 사업이 ‘재산 유용’ 형태로 부채를 회수할 것으로 의심하고 고밥 지역의 F88 회사를 포위해 수색하고 있다.

수백 명의 경찰이 사업이 ‘재산 유용’ 형태로 부채를 회수할 것으로 의심하고 고밥 지역의 F88 회사를 포위해 수색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