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급흥분.. 마치 여름이라도 온 듯 겨울 코트는 모두 세탁소에 맡기고 두꺼운 겨울 이너들은 세탁기를 풀가동! 빨아서 널고 세탁소에 가서 마치 정리에 미친 여자 같았다.아니나 다를까 그렇게 야단법석을 떨며 집안을 뒤엎고 온몸을 부숴버렸다.나 이럴 줄 알았어.아픈 몸으로 급한 병원에 가서 진찰해 보니 코도 목도 붓고 몸도 심하대. 어쨌든 나라는 여자 중에 오늘도 우리 집에 3개나 있는 청소기, 먼지통을 비우고 닦으면서 힘들다는 신경질을 다 써야지 배도 편하고 몸도 편한데 왜 이렇게 인생을 지치지?어쨌든 멈출 수 없는 자기 학대, 자기 자신에게 양손 두 다리 모두 물었다.서론이 지났다.요즘은 꼭 하루 한두 잔 정도는 마시는 커피값도 많이 올라 매일 사먹을 수는 없지 않은가.집에서는 간단하게 커피믹스를 마시는데 항상 이 커피를 마셔. 맥심모카 골드 마일드 커피 믹스
맥심모카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를 주문했다.인스턴트 커피지만 자주 마시다 보니 적은 양을 주문하면 금세 없어져 이번에도 210T를 주문했다.
이번에는 핑크 텀블러가 같이 왔어.
커피를 자세히 보니 녹색인증이라는 글자가 보였다.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좋은거지. ㅎㅎㅎ
유통기한도 충분하고 양도 풍부하다.210T인가~~~
이 귀여운 게 밀크웨이브 텀블러 같아.
크기도 작아서 가방에 커피 타도 되겠다.
아니면 물을 타서 벌컥벌컥 마셔도 되고 아침 식사를 하고 내가 사랑하는 커피잔에 진하게 커피를 한 잔 마시고 무거운 몸을 일으켰다.
맛있어! 역시 믹스커피는 맥심모카골드마일드가 최고여서 그저께 2개 세트의 사람이 커피잔을 깼어.
아! 슬프고 아깝다!짝 잃은 내 커피잔 엄마가 설거지를 하다가 쨍 소리가 나서 나는 다른 그릇인 줄 알고 안심했는데 이 커피잔이 아니었구나!!! 또 내 파트너를 잃었다.
어느새 하나 남은 커피잔을 보니 마치 내 지금 같아 아침부터 기분이 그랬다.그래도 맛있는 커피가 있으니까 그래도!
오늘도 내 돈의 내산으로 구입한 맥심모카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구매 후기였다.내일부터 다시 기온이 떨어진다고 하니 걱정이다.겨울옷은 다 드라이 맡겼는데…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