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은 사도 원하는 게 계속 보이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디스커버리 슬리퍼 디자인이 제 취향에 딱 맞아서 바로 골라왔잖아요! 저는 원래 운동화 같은 것도 동그랗고 두꺼운 느낌의 라인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가져온 버킷 슬라이드도 딱 취향에 딱 맞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보자마자 이건 제 것인 줄 알았거든요.신발 사이즈는 230부터 80까지 10단위이고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착용감이 매우 좋아 집 앞 삼키는 것은 물론 여행부터 트레킹까지 가능한 트래블 슬라이드!~
두껍지만 평면적이지 않아 지루함은 하나도 없는 디테일까지~ 아이유 창문이 적용돼 보행시 편안한 쿠션감도 느껴지는 데다 가볍고 요즘 거의 매일 이걸 신고 있는…바닥면도 멀티셀 아웃솔이 들어가 있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는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입니다.접지력이 좋아야 여러 상황 속에서 유용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신경 써서 만든 신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버킷 슬라이드가 특히 마음에 드는 이유 중 하나는 이렇게 발등 부분이 벨크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자신의 발 모양에 가장 맞게 조절해서 신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맨발이든 두꺼운 양말을 신을 때도 발볼이 두껍든 발볼이 얇든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데다 안쪽이 밴딩으로 연결돼 있어 훨씬 안정적이었어요! 벨크로형 어퍼 여성 슬리퍼를 한번 신어보시면 이 편리함은 포기할 수 없을걸요?
디자인이 왜 다들 이렇게 탐스럽게 나왔는지.캐주얼룩이나 데일리룩 외에도 신학기 라이프에서도 아주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 싶어요! 도서관 갈 때도 카페에 공부하러 갈 때도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은 신발.
화이트나 크림 가열을 좋아해서 컬러 4가지 보고 바로 이걸 골랐잖아요~ 올 화이트도 있는데 이번 겨울이기도 하고 크림이 더 귀여우면서도 로고가 블랙에 들어가서 포인트도 제대로 되는 게 제 눈에는 이 컬러가 베스트였어요.
여름에는 맨발로 신으시면 되고 봄가을겨울에는 적당한 두께의 양말과 함께 신으시면 딱 좋아요~ 아직 2월이라 많이 추워서 패딩에 코듀로이 원단의 따뜻한 트레이닝 바지에 두꺼운 양말 신고 디스커버리 슬리퍼 착화!
겨울에는 역시 흰색 느낌으로 입어주는 게 최고죠.며칠 전에 카페에 공부하러 갔을 때도 신었는데 너무 잘 맞았어요.신고 벗기도 편하고 양말을 두껍게 신으면 전혀 다리가 아프지 않고 가볍고 쿠션감도 풍부해서 왜 편한 슬리퍼인지 알겠어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벨크로는 너무 고정력이 강하기 때문에 걷다가 중간에 떨어지는 일은 절대 없어요!저는 발볼이 얇은 편이고 살도 없어서 조절이 안 되는 걸 신으면 신발 사이즈에 맞춰서 시켜도 가끔 뜨는 기분이 들 때가. 그런데 이렇게 딱 고정을 해주니까 발목까지 안정된 기분!공부 끝나고 동네 한 바퀴 돌고 들어갔는데, 꽤 걸어도 발등이 부러지거나 하는 일도 전혀 없고, 너무 굿.
참고로 제 키는 170이고 신발 사이즈는 딱 정사이즈로 240을 선택해 왔습니다.여성 슬리퍼는 조금 크게 신어도 될 것 같아서 50으로 할까 해서 딱 맞게 주문했는데 이렇게 고르길 잘했어!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정확하게 딱 맞아요.버킷 슬라이드는 커플 아이템으로 신어도 너무 예쁠 것 같아. 멀티셀 적용 여성 슬리퍼로 자칫 미끄러운 곳에서도 안정감 있게 걸을 수 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푹신푹신하죠?디스커버리 슬리퍼의 존재감이 딱!!~역시 블랙으로 들어가는게 예쁜거 같아.저는 신발이든 운동화든 낮은 굽은 절대 신지 않고 꼭 높은 굽만 신거든요~ 이유는 일단 보기에도 굽이 낮은 것보다 훨씬 예뻐 보인다는 거. 또 다른 이유는 키가 작은 것은 아니지만 여기서 더 키가 커 보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키가 큰 힐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
굽은 4cm. 구부정한 자세는 3센치로 너무 낮지도 않고 너무 낮지도 않은 여성 슬리퍼. 디테일이 살아있고 디자인도 아주 예쁘지만 흩날리는 느낌은 아니어서 코디하기도 아주 편한 착용감의 슬리퍼입니다.청바지든 반바지든 트레이닝복이든 캐주얼한 느낌이면 어디에나 입을 수 있고 어떤 방법으로 코디해서 입느냐에 따라 힙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발바닥이 닿는 면도 완전히 평면적인 느낌이 아니라 뭔가 안착하는 느낌으로 적당한 굴곡이 딱 맞아서 딱 맞습니다.요즘 공부도 할 겸 일도 할 겸 집 앞 카페에 가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은데 버킷 슬라이드도 늘 함께 다닌다.화장할 일이 없어서 무난한 느낌의 캐주얼 스타일로 신었는데 나중에 더 예쁜 옷과도 신어보려고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배색 포인트 디테일만으로도 한눈에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스커버리 슬리퍼.날씨가 따뜻해지면 청바지에 예쁜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입어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옆에서 봐도 완벽하게 신발 사이즈가 맞는 거 보이시죠?집에 여러 슬리퍼 브랜드에서 골라온 게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번에 골라온 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음, 원래 새것이 제일 예뻐보이는 것이긴 하지만 이건 확실히 잘 나왔어요!!!!재질 자체도 오염에 강해 밝은 크림 계열이지만 더러워질 염려는 없어도 되고 따뜻해지면 캠핑갈 때도 꼭 신고 다닐 예정.세련되고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진 디자인이라 살짝 크게 신는 것보다는 딱 맞게 신는게 제가 원하는 그 느낌에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정사이즈 골라왔는데 굿초이스였어요! 귀여워죽겠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슬리퍼 브랜드 중에 너무 쿠션성이 있는 것도 있었는데 어디선가 보면 쿠셔닝을 너무 많이 해도 오히려 안 좋대요. 이번에 골라온 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안정감 있게 지탱하면서도 딱딱하지 않아 다리가 피곤하지 않아요. 착용감부터 외형까지 완벽!!~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개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신어보니 이유를 알것같아요~:)슬리퍼 브랜드 중에 너무 쿠션성이 있는 것도 있었는데 어디선가 보면 쿠셔닝을 너무 많이 해도 오히려 안 좋대요. 이번에 골라온 건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안정감 있게 지탱하면서도 딱딱하지 않아 다리가 피곤하지 않아요. 착용감부터 외형까지 완벽!!~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개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신어보니 이유를 알것같아요~:)버킷 슬라이드 DXLP2101N-BES (베이지) / Non-Seasonad2.discovery-expedition.com버킷 슬라이드 DXLP2101N-BES (베이지) / Non-Seasonad2.discovery-expedition.com버킷 슬라이드 DXLP2101N-BES (베이지) / Non-Seasonad2.discovery-expedition.com